top of page
20200830_041509.png

Japan

송은화

​일본 파송 선교사

​송은화

1. 선교사님!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일본 오사카 선교사, 송은화 입니다. 2008년 4월 12일, 남편 송영학 선교사와 북한 선교사로 파송을 받았으나, 송영학 선교사는 4월 30일 천국으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저는 2016년 4월에 파송을 받고 오사카에 있는 한국 JEM 선교회 파송 받은 양동훈 선교사님이 사역 하는 “셍쿄수루 교카이” (선교하는 교회)에서 선교사 (전도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가족은 사마리탄 펄스에서 사역하고 있는 딸 에스더와 듀바이에서 국제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아들 사무엘과 며느리 안젤라가 있습니다.
 

image1_edited.jpg

송은화 선교사

2. 일본으로 선교를 가게된 동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일본으로 선교가게 된 동기는, 2011년 아들 사무엘이 대학 졸업하고 1년동안 Jesus Soldier로 캠퍼스 선교를 하고 있을때 일본에 큰 쓰나미가 일어 났습니다. 그때 일본을 위해 기도하면서 선교지로 결정하였습니다.

3. 선교사님 사역을 간략하게 설명해 주실수 있으신가요?

사역의 핵심은 “셍쿄수루 교카이”에서 전도사 (협력 선교사)로 사역하면서 주중에는 일대일 제자양육/성경공부 그리고 한글을 가르칩니다. 토요일에는 “모닝그” 카페를 열어 지역 주민과 성도들을 섬길뿐만 아니라 주변 교회들이 카페를 오픈 하도록 도와줍니다. 

4. 현지에서 사역하면서 가장 어려운 것은 무엇이신가요?

현지에서 사역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점은 일본사람들의 마음이 완고하여 복음을 받아들이기 쉽지 않고, 신토이즘과 불교에서 나온 전통적인 문화에 강하게 묶여 있는 모습들로 인해 교회에 나와서도 예수의 제자로 변화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입니다.

5. 남가주사랑의교회 성도님들께 부탁하실 기도제목은 무엇입니까?

1. “셍쿄수루 교카이”가 교회구입을 계약금 모금과 은행 융자가 잘 진행 되게 하소서.

2. 어느곳에 있든지 성령 충만하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고, 속히 일본 사역지로 돌아갈 수 있게 하소서. 

6. 사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