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0830_041509.png

Japan

Kunitsugu Onishi

& Kristen Onishi

​일본 파송 선교사

Kunitsugu Onishi & Kristen Onishi

1. 선교사님!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니시 쿠니 & 수연 선교사 입니다.

 

저희 가족은 4년전인 2016년 가을에 두 딸 (현재 시온 6세, 마레 3세) 와 함께 일본 고베 지역으로 와서 교회개척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Onishi_Family.jpg

Kunisugu Onishi & Kristen Onishi선교사

2. 일본으로 선교를 가게된 동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저희 부부는 각자의 삶 속에서 일본에 대한 마음을 받았습니다.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일본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일본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을 더 깊이 알아가며 교제할 수 있기를, 그것을 위해 저희가 쓰임 받기를 기도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속 기도하는 가운데 주님께서 문을 열어주셔서 일본에 오게 되었습니다. 

3. 선교사님 사역을 간략하게 설명해 주실수 있으신가요?

현재 저희는 커뮤니티 만들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님 안에서 교제하며 서로 영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는 커뮤니티, 어떠한 이야기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그리고 그 안에서 복음이 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리의 말과 행동을 통해 흘러나갈 수 있는 커뮤니티를 형성 해 나가기 위해 집중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 사람 한 사람 모두가 예수님의 제자화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훈련하며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4. 현지에서 사역하면서 어떤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사역하면서 가장 어려운 것은 일본의 문화 속에 살면서 성경의 문화를 나타내는 것에 대해 지혜가 많이 필요함을 느낍니다. 일본은 타인의 눈치를 많이 보며 상대방의 생각을 읽어 폐를 끼치지 않으려고 매우 힘쓰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일본에 살면서 이들의 삶의 방식과 문화를 배우는 것은 너무 나도 중요하고 필요한 부분이지만, 그것을 지나치게 의식 하다보면 하나님의 음성, 성령의 인도하심을 듣지 못하거나 순종함에 있어 고민하게 될 때가 있어서 그 부분이 항상 지혜가 필요하고 용기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5. 남가주사랑의교회 성도님들께 부탁하고 싶은 기도제목은 무엇입니까?

1. 저희 가족이 항상 성령충만하여 담대히 말씀을 전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커뮤티니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멤버들이 함께 그리스도를 닮아가며 서로 사랑하고 섬기며 복음이 생활속에 흘러나오며 성장해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6. 사진

bottom of page